주메뉴로 건너뛰기 컨텐츠로 건너뛰기

CREATE THE UNCREATED
PAEKCHE INSTITUTE OF THE ARTS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7.08.02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대상 :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2. 등록기간 : 2017. 08. 21(월) ~ 08. 25(금) 09시~16시

   (공휴일 및 은행업무시간 외 수납 불가) 

 ※ 학자금대출신청자는 등록기간내 대출 실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수납기관 : 국민은행 및 농협 전국지점

 

4. 등록금 납부방법

- 일시납부 : 등록금 고지서로 은행창구에서 납부 또는 고지서에 명시된 국민은행가상계좌로 이체

       ※ 입금액 또는 계좌번호가 불일치 할 경우 송금불가함

       ※ 학생고유계좌이므로 타인명으로 입금하여도 학생이름으로 자동 등록처리됨.

       ※ 학생경비는 선택(자율)적 경비로 납부를 희망 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해서 납부해야함.

- 분할납부 : 온라인신청 후 1차 납부금을 납부해야 신청이 완료됨

       ※ 자세한 사항은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공지사항 참고

 

5.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방법

: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재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6. 등록금 납부 내역 조회 및 납부확인서 발급 방법(납부 다음날부터 가능)

: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재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 조회 및 출력

 

 

◆ 유의사항

1.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장학금수혜는 해당학기에 한해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등록 후 휴학을 해야 장학금수혜가 가능합니다.

3. 등록금 전액장학생(보훈장학자 포함)은 납부금액이 "0원"이지만 등록기간내 지정수납처에 고지서로

   반드시 수납처리를 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4.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학생은 미리 신청해야 등록기간내에 대출 실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산정체계 변경으로 소득분위 산정에 약 4주 정도 소요)

  

◆ 문의전화

- 등록금 문의 : (063)260-9106

- 장학금 문의 : (063)260-9092

- 학자금대출 문의 : (063)260-9097

- 휴학/복학 문의 : (063)260-9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