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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E THE UNCREATED
PAEKCHE INSTITUTE OF THE ARTS

2017-2학기 성적결과 공지 안내

작성자
교무처
작성일
2017.12.01

2017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및 성적정정안내

 1. 성적입력기간

  - 2017년 12월 18일(월) 09시부터 ~ 12월 26일(화) 18시

 

 2. 성적결과 공지 및 확인기간

   - 2017년 12월 27일(수) 10시부터 ~ 12월 29일(금) 16시 

 

 3. 성적확인방법:『학교 홈페이지 접속 → 대학생활→ 재학생서비스 → login → 성적확인』       

    ▶ 판정란에 N으로 표기된 미 입력과목이나 평가성적은 담당교수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성적정정기간2017년 12월 28일(목) 10시부터 ~ 29일(금) 16시 

    ▶ 정당한 사유로 정정을 원하는 학생은 담당 교수에게 문의바라며  정정기간 이후에 성적이 확정되어 성적의 정정처리가 불가합니다.

    ▶ 정당한 사유(기록상, 채점의 착오 또는 전산입력의 착오)가 아닌 단순한 성적의 상향조정의 경우 정정이 불가하니 이점 숙지 바랍니다.

 

 5. 성적정정방법

    ▶ 성적 이의제기:성적을열람 후 성적에 이의가 있을 시 교과 담당 교수에게 이의를 제기하고 정정을 요청할 수 있다.

    ▶ 성적 정정절차: 교과목 담당교수는성적 정정요청 발생 시 학생과 면담하여 내용을 파악 후  입력된 성적을 확인하고 제출된 성적에 평가착오

        및 입력 오류가 있을 때는  성적 정정원과 근거자료를 첨부, 제출하여 총장의 승인을 얻어 정정할 수 있다.

         - 근거자료: 성적 관련평가자료(시험지. 리포트,과제자료, 성적채점표 사본 첨부)

      

 

착오성적

정정

성적 기록상의 착오, 채점의 착오 등으로 인하여 성적을 정정하고자 할 경우에 담당 교수는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하여 성적 열람기간 내에 착오성적을 정정할수 있다.

     

● 성적관리규정 : 제24조  

 

성적

이의 제기

및 정정

학생은 정해진 기간 내에 성적을 열람할 수 있으며 이의가 있을 시 교과 담당교수에게 이의를 제기하고 정정을 요청할 수 있다. 

담당교수는 제출된 성적에 평가자 착오 및 입력오류가 있을 때는 성적 정정원을 제출하여 총장의 승인을 얻어 정정할 수 있다.

총장은 제①항의 단서규정에 따른 정정신청에 대하여 정당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할 때에는 성적의 정정을 허가한다.

 

 6. 성적결과공지: 성적결과의 공지는 재학생서비스(인터넷)를 통하여 개별 공지합니다.      

  ☆ 학생 개인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성적표 우편발송서비스를 2015학년도부터는시행하지 않습니다

 

 

 

 

2017년 12월 1일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