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건너뛰기 컨텐츠로 건너뛰기

CREATE THE UNCREATED
PAEKCHE INSTITUTE OF THE ARTS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8.01.29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및 납부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대상 :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2. 등록기간 : 2018. 02. 19(월) ~ 02. 23(금)

​       ※ 이용시간 : 평일 09:00 ~ 16:00​  (공휴일 및 은행업무시간 외 수납 불가) 

       ※ 학자금대출신청자는 등록기간내 대출 실행을 해야 등록처리가 됩니다.

         (소득분위 산정에 4주 정도 소요 되므로 미리 신청 바랍니다.)  

 

3. 수납기관 : 국민은행 및 농협 전국지점

 

4. 등록금 납부방법

- 일시납부 : 등록금 고지서로 은행창구에서 납부 또는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국민은행)로 이체

       ※ 입금액 또는 계좌번호가 불일치 할 경우 송금불가함

       ※ 학생고유계좌이므로 타인명으로 입금하여도 학생이름으로 자동 등록처리됨.

       ※ 학생회비는 선택(자율)적 경비로 납부를 희망 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해서 납부해야함.

- 분할납부 : 온라인신청 후 1차 납부금을 납부해야 신청이 완료됨

       ※ 자세한 사항은 추후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공지사항 참고

 

5.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방법(장학금 우선감면 처리 후 출력가능 - 2월12일 예정)

: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재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6. 등록금 납부 내역 조회 및 납부확인서 발급 방법(납부 다음날부터 가능)

: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재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 조회 및 출력

 

 

◆ 유의사항

1.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장학금수혜는 해당학기에 한해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등록 후 휴학을 해야 장학금수혜가 가능합니다.

3. 등록금 전액장학생(보훈장학자 포함)은 납부금액이 "0원"이지만 등록기간내 지정수납처에 고지서로

   반드시 수납처리를 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4.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학생은 미리 신청해야 등록기간내에 대출 실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득분위 산정에 약 4주 정도 소요)

  

◆ 문의전화

- 등록금 문의 : (063)260-9106

- 장학금 문의 : (063)260-9092

- 학자금대출 문의 : (063)260-9013

- 휴학/복학 문의 : (063)260-9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