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실전역량 UP 프로젝트

페이지 정보

조회 167회 등록일 25-09-21

본문

288fc79c5c486fcbbb3d7fad477e873e_1758427026_0138.jpg
 

1. 챌린지명

-Step to Stage


2. 챌린지 목표

-실제 무대에서 응용가능한 디제잉 및 퍼포먼스 능력의 함양


3. 챌린지 주제

-Step to Stage. 배움의 단계를 거쳐 무대로 향한다는 의미. 디제잉, 일렉트로닉 뮤직 퍼포먼스 등의 과목에서 학습한 퍼포먼스 능력을 실제 무대에서 적용시킬 수 있는 스킬을 학습함. 


4. 활동 계획

-1회차: 전자음악의 특성을 반영한 퍼포먼스 기획, 세트리스트 구성   

-2회차: 퍼포먼스 연습 및 개인별 피드백 제공

-3회차: 퍼포먼스 실행 및 영상 촬영, 개인 포트폴리오 구성 방법 교육 


5. 지도교수 및 대상

-지도교수: 김동찬

-대상: 이** 외 8명




55313 전북 완주군 봉동읍 백제대학로 171 | TEL 063.260.9114 | FAX 063.263.3607 | 입시문의 TEL 063.260.9001
2016 PAEKCHE INSTITUTE OF THE ARTS. ALL RIGHTS RESERVED.




전자음악과

_